‘감동’이 우거진 지상 최대 테마파크
  • 호주정부관광청 ()
  • 승인 2005.06.24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과 일본, 중국과 같은 아시아 나라에서 호주는 멀다. 그런 만큼 호주에는 아시아에서 볼 수 없는 멋진 풍물과 자연이 산재해 있다. 풍미 가득한 호주의 볼거리와 놀이는 그동안 아시아 사람들을 호주로 이끄는 강력한 동기가 되어 왔다. 그리고 호주에 발을 내딛는 사람들에게 색다른 감동을 안겨주었다.


호주는 단체로 포상 휴가를 오는 여행객들에게 특히 적합한 여행지다. 편리한 교통과 세계 최고 수준의 호텔과 리조트, 그리고 호주인들의 활기에 찬 생활 방식은 타지에서 온 여행객들을 편안히 만들 것이다. 호주에서의 다양한 문화 체험은 분명 여러분에게 평생 잊지 못할 최고의 시간이 될 것이다.   

 호주에서는 ‘감동’과 ‘놀라움’을 수시로 경험할 수 있다. 시드니 오페라하우스 콘서트홀에서 진행되는 시상식에서부터, 바닷가 레스토랑에서 맛보는 최고급 해산물 요리, 그레이트 베리어 리프(산호초 지대)에서 만나는 웅장하고 눈부신 자연, 애보리진(호주 원주민)의 디저리두(긴 나팔과 피리를 결합한 것처럼 보이는 전통 악기)에서 흘러나오는 고즈넉한 연주를 감상하며, 노을이 지는 아웃백에서 마시는 칵테일 한 잔의 마술까지…. 

 호주정부관광청과 여행 관련 단체나 업체들은 호주에 와서 휴가를 즐기는 단체 여행객들을 위해 만만의 준비를 하고 있다. 그들은 방문객들의 문화적인 차이를 이해하고, 여행객들이 호주에서 재미를 맛보도록 흥미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호주를 찾는 여행객의 만족감이 최고조에 달하도록.

‘가장 서양적인 아시아’에서의 특별한 체험

 호주 사람들은 자신들의 문화적 유산과 역사적 장소들을 존중한다. 각 주의 수도에 현대의 건축물과 개척 시대의 유적이 잘 조화를 이루고 있는 것도 그 때문이다.  호주는 아시아에서 가장 서구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나라이며, 포상 휴가를 오는 여행객들에게 매력적이면서도 친근한 문화적 차이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장소이다.

아시아 지역과 시차가 거의 없어 도착하자마자 바로 낯선 경험 속으로 뛰어들 수도 있다. 또 여느 휴양지와 달리 비용도 비교적 저렴해 호텔과 리조트, 다양한 여행지와 쇼핑 그리고 레스토랑의 음식을 맘껏 즐길 수 있다.

 호주에 첫발을 들이는 순간부터 떠나는 날까지, 호주는 고객들이 오랫동안 소중한 추억으로 남을 최상의 경험을 선사한다. 따라서 많은 사람을 포상 휴가로 보낸 기업이 목표한 이상의 성과를 거두게 될 것이다.
이 기사에 댓글쓰기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