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이벤트 이끄는 ‘팀 오스트레일리아’
  • 호주정부관광청 ()
  • 승인 2005.06.24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 비즈니스 이벤트를 유치하려는 각국의 노력은 치열하다. 그 치열함에서 승리하기 위해 팀 오스트레일리아 직원들은 다양하고 광범위한 현지 업체들과 조화롭게 일하고, 호주에서의 모든 프로그램들이 고객사의 목표를 위해 긍정적인 결과를 창조해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인센티브 여행이나 국제회의 같은 비즈니스 이벤트는 호주의 관광산업에서 오랫동안 중요한 분야로 인식되어 왔다. 팀 오스트레일리아는 호주를 경제적이면서도 매력적인 비즈니스 이벤트 개최지로 프로모션하기 위해 호주관광청과 주 정부 소속의 컨벤션과 비지터 뷰러(국제회의나 인센티브 여행을 담당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독특하면서도 상호 보완적인 마케팅 연합 체제를 유지하고 있다.     

 또한 팀 오스트레일리아는 홍콩에서 열리는 연례 행사 ‘팀 오스트레일리아 비즈니스 이벤트’ 교육 같은 행사를 통해, 인센티브 기획자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독특한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이 행사에서는 호주 현지 관광 관련 업체의 담당자를 직접 만나 볼 수 있다.  

 행사는 ‘인센티브 스타일’로 준비되며, 참가자들은 최고급 호주산 농산물 및 와인을 즐기며 이벤트 기획자들이 호주에서 펼칠 수 있는 팀 빌딩 게임과 다양한 활동들로 구성된다. 좀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면 이메일 주소 btasia@tourism.aust ralia.com로 연락하면 된다.
이 기사에 댓글쓰기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