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짝퉁 구별법
  • 신호철 기자 (eco@sisapress.com)
  • 승인 2006.02.20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넷속으로]

 
어느새 눈의 계절도 가고, 토리노 동계 올림픽도 끝나고 봄이 오고 있다. 새 학교 새 학기를 맞는 학생들이나 비즈니스맨들이나 다시 패션과 스타일에 신경 써야 할 때다. 인기검색어로 알아보는 패션·스타일 관리법

지난 옷 : 두꺼운 겨울 옷은 옷장에 넣어두어야 하는데 웬일인지 잘 들어가지도 않고 보기도 흉하다. KBS 프로그램 <스펀지>에서 방영한 옷 접는 법이 화제다. 필요 없는 박스나 파지를 이용하면 손쉽고 예쁘게 접을 수 있다.

바지 : 몸에 비해 너무 작은 바지를 고집하면 이효리 같은 해프닝이 생길 수 있다. 이효리 컴백 공연 도중 그녀가 입은 가죽 바지 엉덩이 부분이 찢어져 녹화가 중단되었다. 실수인지 섹시미 과시인지.

가방 : 가방이나 지갑을 사기 전에 인터넷에 떠 있는 명품 짝퉁 구별법을 읽고 가라. 로고 알파벳의 굵기와 방향을 확인하고 라벨의 컬러와 생산지 표기를 체크하는 방법 등이 적혀 있다.

눈썹 : 눈썹의 위치와 형태로 사주와 운세를 봐주는 눈썹 관상이 유행이다. 세심한 터치로 팔자를 바꿔보자.
헤어스타일 : 변화를 주는 것은 좋지만 영화배우 최민수 식 레게머리는 왠지 부담된다.  최민수 가수 데뷔 소식이 들린다.

액서세리 : 돈많은 패션 리더라면 휴대전화 색깔도 옷에 맞추어 살 수도. 3월부터 휴대폰보조금 제도가 부활하니 기회를 노려라.
문신 : 개성을 위해 팔에 헤나를 칠하는 정도는 괜찮지만 문신은 고민을 해보라. 부작용도 많고 원상복구가 힘들다. 최근 경찰은 섬뜩한 조폭 미니홈피를 찾아냈다. 경찰에 적발된 신촌 일대 조폭들은 이곳에 문신 갤러리를 만들어 자랑했다고 한다. 범죄자들이 인터넷과 점점 가까워지고 있다. 인터넷 게임 리니지 명의 도용 피해를 당한 사람이 수만명에 이른다는 데 혹시 내 이름은?

사진편집 : 조명발·화장발보다 중요한 것이 포토샵발이라는 말이 있다. 옷을 새로 사고 머리를 바꾸었다면 사진을 찍어라. 편집은 필수다. 편집은 제2의 탄생이니 ‘미심쩍은’ 심형래 제작 영화 D-war가 예고편 편집으로 인터넷에 화제가 되고 있는 것이 그 예다.

2월 셋째주 인기 검색어 10
1. 휴대폰 보조금
2. 리니지 명의도용
3. 이효리 컴백
4. D-war 예고편
5. 토리노 동계올림픽
6. 조폭 미니홈피
7. 눈썹 관상
8. 옷 접는 법
9. 명품 짝퉁 구별법
10. 최민수 가수 데뷔

이 기사에 댓글쓰기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