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이보다 더 좋을 수는 없다.
  • 함동규(여행정보신문 기자) ()
  • 승인 2007.01.18 18: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낮에는 해양 스포츠, 밤에는 환상 만끽하는 '가족 여행 천국'

 

 

우리나라의 영원한 가족 여행 목적지 괌. 어쩌면 이미 우리들의 가슴 한켠에 괌이 자리 잡고 있는지도 모르겠다. 깨끗한 해변과 친절한 괌 원주민들이 최고의 추억을 제공하기에 부족함이 없을 뿐더러, 비행기로 불과 3시간 거리라는 이유가 전세계가 동경하는 휴양지로 굳건히 자리 잡았다.
괌은 낮과 밤의 양면성을 지니고 있어 관광객들에게 두 배의 기쁨을 선사한다. 우선 섬 일주 보트, 바나나보트, 제트스키, 스노클링, 카누 및 카약 등 기본적인 해양 스포츠를 시작으로 돌핀 워칭(돌고래 투어), 시 워커, 바다낚시까지 남국의 태양 아래에서의 활기찬 괌 여행의 모든 것을 낮 시간대에 마음껏 누릴 수가 있다.
괌 최고의 관광특구인 플레저 아일랜드(Pleasure Island). 이곳은 괌에서 보낼 수 있는 나이트 라이프의 모든 것을 펼쳐 보인다. 플레저 아일랜드는 가족 여행자들을 위한 최고의 만찬이 준비되어 있을 뿐 아니라, 흥겨운 음악과 오색찬란한 네온사인, 그리고 괌에서만 즐길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쇼핑, 게임, 화려한 쇼, 수족관 구경 등 한 블록으로 이루어진 플레저 아일랜드에서 괌 유일의 뉴욕 스타일 나이트클럽 글로브와 스필버그의 드림웍스가 제작한 실내 테마 공원 게임 웍스까지 다 돌아보기에는 하루해가 너무 짧기만 하다.


괌 관광의 핵심은 ‘플레저 아일랜드’

 


플레저 아일랜드는 일종의 리조트 개념으로, 한 곳에서 원하는 모든 것을 다 충족해낸다는데 의미를 둔다. 굳이 이곳저곳 기웃거리지 않더라도 이른바 원 스톱 서비스가 가능한, 편리함과 신속함으로 승부수를 띄운 리조트인 셈이다. 괌 최고의 중심부인 투몬호텔 거리 한가운데 위치한 플레저 아일랜드는 고급 쇼핑센터와 테마 레스토랑 등 태평양 제일의 괌 엔터테인먼트의 진수를 보여준다.
괌은 굳이 부연설명이 필요 없는 지상 최고의 낙원이며 우리나라 여행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대표적인 휴양지이다. 물론 짧은 거리라는 ‘탄탄한’ 배경이 작용한 덕도 있지만, 무엇보다 아름다운 해변과 깨끗한 자연경관 등이 가족 여행지로 꾸준한 인기를 유지하는 비결이다.
낮과 밤을 안전하고 편안하게 보내기에 이보다 더 좋은 휴양지가 어디 있을까? 우리나라에서 가족 휴양지로 각광받고 있는 무한한 꿈의 여행 목적지 괌이 휴양 천국으로 불리는 명백한 이유가 여기에 있다. 올 겨울 가족과 함께 자유와 꿈을 찾아 괌으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괌 최대의 종합 휴양지 PIC (Pacific Islands Club) 괌은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가족 여행 목적지다. 객실 수만 7백92개로 명실공히 괌 최대 호텔인 PIC 괌. 로얄 타워는 전 객실(2백92실)이 바다를 정면으로 바라볼 수 있어 투몬 만과 필리핀 해의 멋진 전망을 자랑한다.
레스토랑으로는 워터 파크와 투몬 만을 한눈에 내려다보며 로맨틱한 만찬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양식당 ‘비스트로’를 비롯하여 부페식당 ‘스카이라이트’, 낭만적인 해변의 정취를 느끼며 저녁을 즐길 수 있는 ‘선셋 바비큐’, 24시간 오픈하는 ‘락앤롤카페’ 등 다양한 종류가 있다. 특히 야외 원형극장에서 펼쳐지는 짜릿한 ‘퍼시픽 환타지 디너쇼’는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 중 하나이다.
PIC괌은 최근 신관인 로열 타워에 고급스러움을 더욱 강화하는 등 한국인 신혼여행객을 위한 만반의 준비를 갖췄다. 2천㎡에 달하는 마이크로네시아 최대의 풀인 워터 파크가 PIC괌의 자랑거리라는 것은 이미 잘 알려진 사실이다.

 
       
즐길거리와 먹거리 모두가 한꺼번에 해결되는 PIC괌은 괌 여행의 축소판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어린이 클럽, 연습용 풀, 윈드서핑 풀, 게임룸, 수용할 수 있는 수족관, 야외 테니스 코트, 수영장과 워터슬라이드, 스쿠버 풀, 인라인 스케이트장, 안내센터, 스쿠버 센터, 미니 골프장, 라켓볼·스쿼시 코트, 양궁과 골프 스윙, 해양센터, 비치 발리볼 코트, 농구 코트, 스노클링, 카약·카누, 게임룸, 수중 배구, 룰러하키….
또한 괌 최대 규모의 만다라 스파에서 온천과 아로마 마사지, 뷰티케어를 받아보는 것도 즐거움이다. 넓은 수영장에서 소나기처럼 시원스레 내리는 스콜을 맞으며 수영하는 재미도 잊을 수 없는 추억이 되겠다. 레저와 스포츠 천국 PIC 괌이 진정한 가족 여행 목적지로 거듭나고 있다.  

이 기사에 댓글쓰기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