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Movies] 적인걸2: 신도해왕의 비밀
  • 이은선│<매거진M> 기자 ()
  • 승인 2013.10.08 14: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적인걸2: 신도해왕의 비밀

감독 서극

출연 조우정, 안젤라베이비

출항 명령을 받은 거대한 황실 함대가 항구를 벗어나는 순간 바닷속에서 떠오른 의문의 검은 그림자 때문에 침몰한다. 해룡의 저주 때문이라는 소문은 일파만파 퍼지고, 백성들은 용을 달래기 위해 젊고 아름다운 여인을 제물로 바쳐야 한다고 믿는다. 반역 세력의 소행이라고 의심한 여제 측천무후는 ‘적인걸’에게 10일 안에 검은 그림자의 정체를 밝혀내라는 명을 내린다.

 

 

 

프리즈너스

감독 드뇌 빌뇌브

출연 휴 잭맨, 제이크 질렌할

세상을 떠들썩하게 만든 유괴 사건 용의자가 붙잡힌다. 그러나 증거 불충분으로 풀려나고, 오직 유괴 아동의 아버지만이 용의자가 진범일 것이라는 확신을 가지고 몰래 그의 뒤를 쫓는다. 담당 형사는 진범이 따로 있다고 믿으며 나름의 수사를 펼쳐간다. 탄탄한 구성이 빛나는 치밀한 스릴러.

 

 

 

정글번치: 빙산으로의 귀환

감독 데이빗 알루, 에릭 토스티

출연 (목소리) 노홍철

정글에서 태어나 맹수로 길러진 탓에 자신을 용맹한 호랑이라 믿는 펭귄 모리스. 어느 날 남극에서 펭귄 두 마리가 모리스를 만나기 위해 찾아온다. 그들의 용건은 악당들의 습격으로 위기에 처한 남극의 펭귄 마을을 구해달라는 것. 모리스는 정의감에 불타 남극으로 향한다.

 

 

 

로덴시아: 마법왕국의 전설

감독 데이비드 비스바노

출연 (목소리) 김옥경, 남도형

마법왕국 로덴시아에 사는 아담은 최고의 마법사를 꿈꾸지만 늘 실수투성이다. 로덴시아 제일의 마법사 블루에게 수업을 받아도 매한가지. 우연히 어둠의 마술사 로텍스가 왕국을 차지하려 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자, 초보 마법사인 아담은 친구들을 모아 로덴시아를 구하기 위한 묘책을 짠다.


 

 

▶ 시사저널과 정보공개센터가 주최하는 '제1회 정보공개청구 대회'에 좋은 자료를 보내주세요. 기사도 만들고 상금도 드립니다!!!!!

 

이 기사에 댓글쓰기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