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Movies] 화이 : 괴물을 삼킨 아이
  • 이은선│<매거진M> 기자 ()
  • 승인 2013.10.16 15: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 괴물을 삼킨 아이

감독 장준환

출연 김윤석, 여진구, 조진웅

다섯 명의 범죄자 아버지 밑에서 자란 화이. 그는 여느 또래들처럼 학교에 다니는 대신 아버지들에게 남다른 기술을 배우며 성장한다. 어느 날 리더인 석태가 범죄 현장에 화이를 데려가면서 이들의 관계는 새로운 국면을 맞이한다. <지구를 지켜라!>(2003년) 이후 장준환 감독이 10년 만에 선보이는 신작. 매 순간 풍부한 상징과 의문을 던지는 스릴러다.

 

러시: 더 라이벌

감독 론 하워드

출연 크리스 헴스워스, 다니엘 브륄, 올리비아 와일드

영화의 무대는 1976년 F1 그랑프리. 본능적인 레이서 헌트와 이성적인 레이서 라우다가 맞붙는다. F1 특유의 짜릿한 속도감을 감각적인 촬영과 편집으로 잡아낸 작품. 두 인물의 경쟁 구도 안에서 이들의 인간적인 면까지 풀어내는 드라마가 탄탄하다.

 

 

황금을 안고 튀어라

감독 이즈츠 카즈유키

출연 츠마부키 사토시, 아사노 타다노부, 최강창민

여섯 명의 도둑이 240억원 상당의 금괴 강탈 작전을 실행한다는 내용의 범죄 영화. 지하 암흑가를 상대로 불법 무기를 조달해온 고다는 친구 기타가와에게 작전 계획을 듣고 팀에 합류한다. 컴퓨터 엔지니어에 폭파 전문가까지 합류하지만 계획에 차질이 생긴다.

 

 

다크 스페이스

감독 로저 크리스티안

출연 크리스찬 슬레이터, 브렌단 페어, 에이미 마티시오

제라드 팀은 우주 탐사 업무를 수행 중이다. 그러던 중 광석 폭발로 인해 이들이 타고 있던 탐사선은 치명적인 손상을 입는다. 설상가상 팀원 중 한 명인 에바는 운석에 붙어 있던 포자를 분석하다 느닷없는 임신 증세를 보인다. 얼마 후 그녀가 낳은 것은 인간이 아닌 외계 생명체다.

 

 

 

▶ 시사저널과 정보공개센터가 주최하는 '제1회 정보공개청구 대회'에 좋은 자료를 보내주세요. 기사도 만들고 상금도 드립니다!!!!!

 

이 기사에 댓글쓰기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