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Movies] 수상한 그녀
  • 허남웅│영화평론가 ()
  • 승인 2014.01.22 14: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상한 그녀

감독 황동혁

출연 심은경, 나문희, 박인환

오말순 할머니의 유일한 자랑은 아들이 대학교수라는 점이다. 그 때문에 며느리는 소외감을 느낄 수밖에 없는데 그 스트레스로 병원에 입원하는 지경에 이른다. 가족들은 할머니를 요양원에 보내는 게 어떻겠느냐는 의견을 낸다. 이에 충격을 받은 할머니는 우연히 ‘청춘 사진관’에 들렀다가 스무 살 얼굴로 돌아간다. <도가니>를 연출한 황동혁 감독의 신작.

 

 

피끓는 청춘

감독 이연우

출연 박보영, 이종석, 이세영

영숙은 여고생이지만 주먹을 잘 쓰는 이른바 ‘짱’이다. 이웃한 남자 고등학교의 중길을 좋아하면서도 애만 태운다. 중길이 다니는 학교의 ‘짱’인 광식은 영숙을 마음에 두고 있지만 맘처럼 쉽지가 않다. 그러던 어느 날 서울에서 소희라는 여학생이 전학을 오고 중길이 그녀에게 마음을 뺏긴다.

 

 

위험한 패밀리

감독 뤼크 베송

출연 로버트 드니로, 미셸 파이퍼

프레드는 보스지만 자신의 조직을 밀고하는 바람에 쫓기는 신세다. CIA의 퇴물 요원은 증인 보호 차원에서 프레드와 그의 가족을 프랑스의 조용한 시골 마을에 피신시킨다. 하지만 프레드는 왕년의 버릇을 고치지 못해 시골 사람들에게 위협을 가하게 된다. 설정은 섬뜩하지만 코믹하게 풀어냈다.

 

 

블라인드 디텍티브

감독 두기봉

출연 류더화, 정슈원, 가오위안위안

총은 강력반 형사로 근무하던 중 시력을 잃고는 사립탐정으로 전향한다. 앞은 보이지 않지만 천부적인 추리 능력으로 미해결 사건을 다시 수사하는 데 주력한다. 어느 날 홍콩 시민을 대상으로 한 황산 투척 사건이 벌어지는데 경찰이 이를 해결하지 못하자 총이 나서게 된다.

 


 

이 기사에 댓글쓰기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