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Movies] 레고 무비
  • 이은선│매거진M 기자 ()
  • 승인 2014.02.12 15: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고 무비

감독 필 로드, 크리스 밀러

출연(목소리) 윌 페렐, 리암 니슨, 모건 프리먼

조립식 완구 브랜드 레고(LEGO)를 스톱모션 기법으로 만든 ‘레고 블록버스터’. 사용 설명서에 적힌 세상이 전부인 양 짜인 일상에 만족하던 레코 에밋은 느닷없이 예언 속 영웅이란 오해를 받는다. 그는 레고 세계를 구하기 위해 뜻밖의 모험을 시작한다. 배트맨, 와일드 스타일 등 다채로운 캐릭터들을 레고로 재현한 아이디어가 인상적이다.

 

 

또 하나의 약속

감독 김태윤

출연 박철민, 윤유선, 김규리, 박희정

삼성전자 반도체 공장 백혈병 사망자 고 황유미씨의 실화를 극화했다. 대학을 포기하고 취업을 선택한 윤미(박희정)가 입사한 지 2년도 채 되지 않아 큰 병을 얻고 집으로 온다. 택시 운전을 하며 딸을 키운 상구(박철민)는 제대로 치료도 받지 못한 딸을 보며 가슴이 미어진다.

 

 

 

프랑켄슈타인: 불멸의 영웅

감독 스튜어트 베티

출연 아론 에크하트, 빌 나이

프랑켄슈타인 박사가 시체의 뼈로 만든 생명체(아론 에크하트). 박사가 죽자 악마의 무리가 그를 쫓는다. 악마에 맞서는 선한 집단인 가고일은 그를 구해 아담이라는 이름을 붙여준다. 200년 후 아담은 다시 악마와 가고일의 전쟁에 휘말린다. 박진감 넘치는 액션 장면이 볼거리.

 

 


굿모닝 맨하탄

감독 가우리 신드

출연 스리데비, 아딜 후세인

인도에서 온 유쾌한 코미디. 외모와 요리 실력까지 훌륭한 주부 샤시(스리데비). 하지만 영어를 못한다는 이유로 가족들에게 무시당한다. 인도에서는 돈과 명성도 중요하지만 그에 못지않게 영어 실력도 중요하기 때문이다. 샤시는 뉴욕에 사는 조카의 결혼 준비를 돕기 위해 미국으로 떠난다.

 

이 기사에 댓글쓰기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