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Movies
  • 이은선│매거진M 기자 ()
  • 승인 2014.04.16 15: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랜드 피아노

감독 유지니오 미라

출연 일라이저 우드, 존 쿠삭, 케리 비쉬, 엘렌 리치

아름다운 클래식 선율과 스릴러 장르의 만남. 치명적인 연주 실수로 은퇴했던 천재 피아니스트 톰(일라이저 우드). 5년이 흐른 후 톰은 스승이 세상을 떠나며 남겨준 그랜드 피아노를 연주하는 기회를 얻는다. 그러나 기쁨도 잠시. 공연이 시작된 직후 그는 정체불명의 범인으로부터 세상에서 단 한 명밖에 연주할 수 없는 ‘라 신케트’를 완주하라는 협박을 받는다.

 

 

필로미나의 기적

감독 스티븐 프리어스

출연 주디 덴치, 스티브 쿠건

50년 전 아일랜드의 미혼모 보호시설인 수녀원에서 아들을 낳은 필로미나(주디 덴치). 아이가 강제 입양되는 바람에 얼굴도 보지 못했던 그는 아들이 미국으로 입양됐음을 알게 된다. 아일랜드가 건국 초기 미혼모들의 아이를 세계 각국에 팔았던 실화를 영화화했다.

 

 

니드 포 스피드

감독 스캇 워프

출연 아론 폴, 도미닉 쿠퍼, 이모겐 푸츠

토비(아론 폴)는 라이벌 디노(도미닉 쿠퍼)와 펼친 레이스에서 친구를 잃은 후 불법 레이싱 혐의로 수감되기까지 한다. 가석방된 그는 복수를 위해 또 다른 레이싱 대회를 준비한다. 보는 것만으로도 눈이 즐거운 슈퍼카 액션이 짜릿하게 펼쳐진다.

 

 

다이버전트

감독 닐 버거

출연 쉐일린 우들리, 케이트 윈슬렛, 테오 제임스, 매기 큐

가까운 미래가 배경인 SF 판타지 영화. 인류는 다섯 분파로 나뉘어 자신이 속한 분파의 행동규범을 따르며 철저한 통제하에 살아간다. 열여섯 살이 돼 분파 테스트를 거치려던 소녀 트리스(쉐일린 우들리)는 정부의 통제가 불가능한 존재인 ‘다이버전트’라는 판명을 받는다.

이 기사에 댓글쓰기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