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Movies] 터키
  • 허남웅│영화평론가 ()
  • 승인 2014.07.31 13: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터키

감독 지미 헤이워드

출연 오웬 윌슨, 우디 해럴슨

칠면조를 의미하는 <터키>는 추수감사절 요리가 되기 직전 겨우 탈출에 성공한 칠면조의 활약상을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그들은 추수감사절만 되면 칠면조를 잡아먹는 인간의 전통을 없애기 위해 이참에 타임머신을 타고 과거로 돌아갈 계획을 세운다. 만화로만 가능한 상상력의 재미가 기상천외하게 펼쳐진다.

 

 

피해자들

감독 노진수

출연 류태준, 장은아

가인은 아버지가 위독하다는 소식을 듣고 고향에 내려왔다가 의문의 납치를 당한다. 정신을 차려 보니 손에는 수갑이 채워져 있고 입에는 테이프가 붙어 있다. 홀로 남겨져 공포에 떨고 있을 때 한 사내가 다가온다. 고향에서 열쇠가게를 운영하는 남자다. <노르웨이 숲> <오빠가 돌아왔다> 등 독립영화를 만들어온 노진수 감독의 네 번째 장편영화다.

 

 

동경가족

감독 야마다 요지

출연 하시즈메 이사오, 요시유키 가즈코

작은 섬에 살고 있는 히라야마 부부가 자식과 만나기 위해 도쿄로 상경한다. 큰아들과 둘째 딸은 소식도 없이 집으로 찾아온 부모님이 반가우면서도 한편으로 부담스럽다. 이들 노부부를 따뜻하게 맞이하는 건 형과 누나와 달리 여전히 철이 없는 막내아들이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감독 제임스 건

출연 크리스 프랫, 조 샐다나, 데이브 바티스타

<아이언맨> <어벤져스> 등 슈퍼히어로의 명가 마블이 새롭게 선보이는 히어로물이다. 전설의 무법자 스타로드, 암살자 가모라, 거구의 파이터 드랙스, 현상금 사냥꾼 로켓과 그루트가 동맹을 맺으니, 이들이 바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이고, 이들이 120억 명이 사는 우주를 지킨다.

 

 

[제3회 시사저널 대학언론상 참가]  [시사저널 페이스북]  [시사저널 트위터]

 

 

 

이 기사에 댓글쓰기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