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Movies] 해적: 바다로 간 산적
  • 이은선│매거진M 기자 ()
  • 승인 2014.08.06 14: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적: 바다로 간 산적

감독 이석훈

출연 김남길, 손예진, 유해진

조선의 국새를 고래가 삼켜버리는 사건이 발생한다. 조정은 혼란에 빠지고 사태를 해결하기 위해 조선 최고의 명물들이 바다로 모여든다. 해적이 졸지에 국새 도둑으로 몰린 틈을 타 산적은 의기양양하게 고래 사냥에 나선다. 이들 사이에는 곧 국새를 차지하기 위한 접전이 벌어진다. 기상천외한 사건과 차진 대사의 조합이 압권인 판타지 코미디.

 

 

 

 

허큘리스

감독 브렛 래트너

목소리 출연 드웨인 존슨, 존 허트, 이안 맥쉐인

 원작은 영국 작가 스티브 무어의 그래픽 노블 <허큘리스: 트라키아 전쟁>이다. 허큘리스(드웨인 존슨)는 용병으로 살아간다. 이웃 나라 트라키아의 왕족은 허큘리스의 명성을 듣고 그가 ‘죽음의 군단’을 물리쳐주기를 바라고, 허큘리스는 자신의 능력을 증명해야 한다.

 

 

모스트 원티드 맨

감독 안톤 코르빈

출연 필립 세이모어 호프만, 레이첼 맥아담스

존 르 카레의 소설이 원작이다. 독일 정보부 내 비밀 조직의 수장 군터 바흐만(필립 세이모어 호프만)을 중심으로 각국의 치열한 정보 싸움을 그린 스릴러다. 바흐만의 앞에 새로운 먹잇감인 무슬림 청년 ‘이사’가 나타나고, 군터는 이사를 돕는 인권변호사를 자신의 정보원으로 섭외한다.

 

 

 

숫호구

감독 백승기

출연 백승기, 손이용, 박지나

서른 살 원준(백승기)은 태어나 지금껏 연애를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다. 동네 헌책방 아르바이트생 지나(박지나)를 보고 첫눈에 반해 어설프게 접근을 시도하지만 씨알도 안 먹힌다. 어느 날 원준에게 한 박사가 찾아와 아바타로 영혼을 전이하는 실험에 참여하라고 제안한다.


 

이 기사에 댓글쓰기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