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모바일뱅킹에 게임·음악 기능 추가
  • 김병윤 기자 (yoon@sisabiz.com)
  • 승인 2015.10.16 10:15
  • 호수 13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비뱅크에 ‘Fun’ 메뉴 신설...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
우리은행은 16일 위비뱅크에 게임과 음악서비스 기능을 추가해 제공한다고 밝혔다. 사진=우리은행

우리은행(은행장 이광구)은 지난 5월 오픈한 위비뱅크(wibeebank)에 캐릭터를 활용한 위비게임 3종과 50여개 채널의 음악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음악방송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위비뱅크는 간편 송금(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는 우리은행 앱이다. 개인·중소상공인을 위한 대출 상품도 취급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위비뱅크에 음악과 게임 기능을 추가함으로써 고객 혜택과 재미 요소를 강화했다”며 “단순한 금융 거래를 넘어 생활 속의 서비스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위비게임 서비스는 총 3종이다. 게임에 참여한 고객은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응모권을 받을 수 있다. 특히 게임 점수가 높은 고객은 매주 추가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또 사용자가 친구들에게 게임을 추천할 수 있는 기능도 있다.

우리은행은 이번 게임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음악방송은 50여개 채널의 다양한 음악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조재현 우리은행 스마트금융사업단 상무는 “우리은행 위비뱅크는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고객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조 상무는 “다양한 부가서비스와 혜택은  모바일 시대를 맞아 고객 확대에 기여할 것”이라며 “이는 결국 금융 상품 또는 서비스 이용 활성화로 이어질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 기사에 댓글쓰기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