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설 맞아 웹툰 연하장·경품 행사
  • 민보름 기자 (dahl@sisapress.com)
  • 승인 2016.01.25 11: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지갑 클립 사용 시 지인 10명에게 보내기 가능
KT가 설을 맞아 모바일 지갑 클립 고객들이 지인 10명에게 인기 웹툰 연하장과 쿠폰을 보낼 수 있는 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 사진=KT

KT는 1월 27일부터 2월 11일까지 모바일 지갑 클립(CLiP) 사용자가 지인에게 연하장과 경품을 보낼 수 있는 행사를 연다고 25일 밝혔다.

이 행사로 클립 사용자는 지인들에게 웹툰 연하장을 골라 최대 10명에게 카카오톡으로 보낼 수 있다. 연하장은 올레웹툰마켓 인기 웹툰 작가인 모히또 모히칸, 하율이 아부지, 현이씨 등 3명의 작가가 제작한 10가지가 준비됐다.

선착순 4만 명에겐 연하장과 함께 경품도 제공된다. 수신자는 경품을 받을 경우 파리바게뜨와 뚜레쥬르 1천원 교환권을 선택할 수 있다. 증정된 상품은 클립 앱 My 쿠폰 항목으로 들어가 내 기프티쇼에서 보면 된다.

모바일 지갑 클립은 사용자가 가입한 멤버십, 카드를 한 번에 관리하고 주변 상점에서 받을 수 있는 최대 할인이나 포인트 혜택을 알려주는 스마트 지갑 앱이다.

KT는 이달 31일까지 매일 클립 사용자 300명을 추첨해 던킨도너츠 커피&도넛 세트를 증정한다. 모바일 지갑 클립 가입자라면 가입한 이동통신사와 상관 없이 행사에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결과는 응모 즉시 확인할 수 있고 이를 사회관계망서비스(SNS)로 친구들과 공유하면 응모기회를 1회 더 얻는다.

최정윤 KT 플랫폼서비스사업담당 상무는 “연하장 수요가 많은 명절을 맞아 클립을 통해 손쉽게 선물과 함께 연하장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댓글쓰기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