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퓨리케어 정수기 체험 기회 제공
  • 엄민우 기자 (mw@sisapress.com)
  • 승인 2016.03.02 11: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단계 맞춤 온수, 정량 출수, 출수구 높이 조정 등 편의성 높여
LG전자 모델이 LG베스트샵 강남본점에서 퓨리케어 정수기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전자

LG전자가 전국 주요 LG베스트샵에서 고객들이 퓨리케어 정수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LG전자는 베스트샵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퓨리케어 정수기가 물탱크가(저수조)가 없는 직수(直水) 방식을 적용해 깨끗한 물을 만드는 과정을 공개한다. 또 퓨리케어 정수기가 제공하는 순간온수 플러스, 용량별 정량 출수, 출수구 높이 조정 등 다양한 편의 기능들을 고객들이 살펴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LG전자는 퓨리케어 정수기 출시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3월 한 달간 퓨리케어 정수기 렌탈을 신청하는 고객에 한해 제품에 따라 월 렌탈료 최대 6000원 할인, 설치비 4만원 면제, 렌탈 등록비 최대 25만원 할인 등 가입 혜택을 제공한다.

LG전자는 퓨리케어 정수기와 공기청정기를 동시에 렌탈하는 고객에게 각각의 선납금 5만 원씩 총 10만 원을 할인해준다. 타사 정수기를 사용하던 고객이 퓨리케어 슬림 냉정수기로 교체할 경우 모바일 상품권 5만원을 지급한다.

퓨리케어 정수기는 깨끗한 직수(直水) 방식과 세븐 트랩 필터 플러스 시스템을 적용해 물 속 세균은 물론 수은, 납, 6가크롬, 비소, 세레늄, 철, 동, 알루미늄 등 8가지 중금속을 제거한다. ▲아기의 분유를 위한 40도 ▲차를 마시기 좋은 75도 ▲커피를 위한 85도 등 업계 최초로 3단계 맞춤형 온수를 제공하는 순간온수 플러스 기능, 용량별 정량 출수 기능 등을 탑재했다.

동급 제품 중 가장 얇은 수준(17㎝)의 폭을 구현했고 180도 회전할 수 있는 출수구와 받침대를 이용해 가로 또는 세로 형태로 설치할 수 있다. 사용자는 LG 스마트홈 서비스인 스마트 씽큐(SmartThinQTM)와 연동해 필터 교체 주기, 유지관리 서비스 일정 등을 확인할 수 있다.

LG전자는 4개월마다 방문해 필터를 교체하고 정수기 내에 물이 통과하는 부위를 친환경 이온 살균수로 99.9% 살균하는 유지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정창화 LG전자 한국HA마케팅FD담당은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깨끗하고 사용편의성을 강화한 제품으로 국내 정수기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 기사에 댓글쓰기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