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안츠생명, 소셜미디어 채널 확대
  • 장가희 기자 (gani@sisapress.com)
  • 승인 2016.03.07 11: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찬찬찬 스토리 서비스...금융 콘텐츠 등 제공
알리안츠생명은 소셜미디어 채널을 확대하고 고객에게 정보를 제공하는 찬찬찬 스토리를 공개한다고 7일 밝혔다 / 사진=알리안츠생명

알리안츠생명은 디지털 강화 전략으로 소셜미디어 채널을 확대하고 고객에게 정보를 제공하는 찬찬찬 스토리를 공개한다고 7일 밝혔다.

알리안츠생명은 기존에 운영하던 블로그, 페이스북, 유튜브에 더해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포스트를 포함한 소셜미디어 채널에서도 알리안츠 페이지를 구축하고 찬찬찬 스토리 콘셉트를 만들었다. 찬찬찬 스토리는 알찬, 힘찬, 기똥찬 스토리의 줄임말이다,

알찬 스토리는 경제뉴스, 재테크 팁, 금융 정보 등 금융생활 콘텐츠를 제공한다. 힘찬 스토리는 건강 상식, 휴식, 힐링 방법 등 건강 관련 정보를 알려준다. 기똥찬 스토리는 맛집, 문화, 취미생활에 맞는 생활정보를 담는다. 알리안츠생명은 각 스토리에 각각 가족 캐릭터를 부여해 스토리텔링의 효과를 높였다.

알리안츠생명은 소셜미디어 업그레이드 개장을 기념해 7일부터 20일까지 소셜미디어 채널에서 찬찬찬 스토리 캐릭터 이름 맞히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알리안츠생명 블로그와 이웃을 맺거나 페이스북 페이지를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포함된 힌트를 참고해 찬찬찬 스토리 캐릭터의 이름을 댓글로 달면 된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편의점 도시락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 기사에 댓글쓰기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