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행, IBK희망투어 개최
  • 장가희 기자 (gani@sisapress.com)
  • 승인 2016.03.10 15:53
  • 호수 137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촬영장 방문 문화콘텐츠산업 융성 간담회
영화‘소중한 여인’촬영장에서 IBK기업은행 문화콘텐츠 현장 간담회 기념촬영하고 있는 모습. 왼쪽 세번째부터 신성호 IBK투자증권 사장, 유석하 IBK캐피탈 사장, 권선주 IBK기업은행장, 김미화 제작사‘영화사 소중한’대표이사, 권미정 배급사‘씨네그루’본부장, 최재원 워너브라더스 코리아 대표 / 사진=IBK기업은행

IBK기업은행은 10~11일 문화콘텐츠, 항공우주산업을 포함한 미래먹거리 산업현장을 방문해 현장의 목소리를 듣는 대한민국 신 성장동력 IBK희망투어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첫 날 권선주 행장은 영화 '소중한 여인' 촬영지 인천 연안부두 수협공판장을 찾아 주연배우 김혜수와 이안규 감독, 김미화 '영화사 소중한'(제작사) 대표이사, 권미정 '씨네그루'(배급사) 본부장과 간담회를 가졌다.

권 행장은 영화 제작사·신생 배급사의 어려운 환경에 관한 이야기를 듣고 기업은행이 문화콘텐츠 분야에 지속적으로 금융 지원해 나가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권 행장이 "영화 소중한 여인이 대박나길 기원 한다"고 하자 배우 김혜수가 "행장님께서 응원해주시니 든든하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기업은행은 11일 경남 사천시 한국항공우주산업(KAI)를 방문해 KAI와 항공우주산업 육성을 위한 포괄적 업무협약을 체결한다. KAI와 기업은행은 항공산업 우수 중소기업을 발굴하고 금융지원과 컨설팅을 받을 수 있도록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이어 권 행장은 기업은행 진주지점과 진주상평지점을 방문해 직원들을 격려하고 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할 예정이다.

이 기사에 댓글쓰기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