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band 플레이 팩 데이터량 2배 늘린다
  • 엄민우 기자 (mw@sisapress.com)
  • 승인 2016.04.15 11: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야구 시즌 맞아 일 제공 데이터 2GB로 확대…매일 야구 4시간 시청 가능
SK텔레콤이 프로야구 시즌을 맞아 15일부터 동영상 특화 요금제 ‘band 플레이 팩’ 일 제공 데이터량을 1GB에서 2GB로 두 배 확대한다고 밝혔다. / 사진=SK텔레콤

SK텔레콤이 프로야구 시즌을 맞아 15일부터 동영상 특화 요금제 ‘band 플레이 팩’ 일 제공 데이터량을 1GB에서 2GB로 2배 확대한다고 밝혔다.

band 플레이 팩은 기본요금제에 따라 월 5000~8000원에 ▲동영상 포털 ’옥수수’를 이용할 수 있는 전용 데이터 매일 2GB ▲안심옵션 ▲최신 영화·방송 ▲ 유료 콘텐츠 포인트를 제공하는 상품이다.

일 제공 데이터량 확대에 따라 이용 고객들은 옥수수를 통해 매일 프로야구 실시간 중계 또는 최신 영화 · 실시간 방송 등을 2배 오래 시청할 수 있게 됐다. 또 심야 시간(오전1~7시) 데이터 소진량 50% 할인 혜택까지 받아 일 최대 4GB(SD화질 기준 실시간 방송을 8시간 시청 가능)까지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다.

band 플레이 팩 가입 고객은 또 옥수수의 90여 개 실시간 TV채널과 최신 콘텐츠(영화 내부자들, 히말라야, 로봇소리 등), KBO 프로야구 전 경기 실시간 중계 및 하이라이트 영상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임봉호 SK텔레콤 생활가치전략본부장은 “band 플레이 팩 출시 후 중저가 요금제 가입 고객도 부담 없이 동영상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트렌드가 형성됐다”며 “향후에도 고객사용 패턴에 최적화된 다양한 요금 상품을 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에 댓글쓰기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