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내달 1일부터 김포-부산 노선 신규 취항
  • 황의범 기자 (hwang@sisabiz.com)
  • 승인 2016.04.20 16: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 1회 왕복… 국내 내륙노선 공략 개시
제주항공은 김포-부산 노선을 신규 취항한다고 20일 밝혔다. / 사진=제주항공

국내선 제주기점만 운항하던 제주항공이 내륙노선 공략에 나섰다.

제주항공은 김포-부산 노선을 신규 취항해 다음 달 1일부터 매일 1회 운항한다고 20일 밝혔다.

김포-부산 노선은 월~수요일에는 김포공항에서 저녁 8시에 출발한다. 목요일과 토~일요일에는 저녁 7시50분, 금요일에는 저녁 7시40분에 출발한다. 김해공항에서는 매일 아침 7시30분에 출발한다.

승객들은 김포-부산 노선을 탑승 일을 기준으로 다음 달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총액운임 9,9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특가항공권은 20일 오후 5시부터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앱에서 예매 가능하다.

제주항공이 내륙노선에 취항하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제주항공은 그동안 김포-제주, 부산-제주, 청주-제주, 대구-제주 등 제주기점 노선 4개만을 운영해왔다. 김포-부산 노선은 대한항공과 에어부산이 운항 중이다.

제주항공은 김포-부산 노선 신규취항을 기념해 특가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주항공은 다음 달 1일 김포-부산 노선 탑승객 전원에게 스퀘어 프린트팩을 증정한는 계획이다. 또 5월 탑승객 중 모바일 구매고객은 포인트를 2배로 적립할 수 있다.

아울러 제주항공 탑승권을 제시하면 잠실 롯데월드 어드벤처 30% 할인 및 김해 롯데워터파크 3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제주항공 앱에 회원인증한 고객은 잠실 롯데월드 어드벤처 40% 할인과 김해 롯데워터파크 4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제주항공은 항공기 추가도입 일정에 따라 김포-부산 노선 여객기 운항횟수를 늘려갈 계획이다. 

이 기사에 댓글쓰기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