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금융권 대상 보안 세미나 개최
  • 엄민우 기자 (mw@sisapress.com)
  • 승인 2016.04.22 10: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랜섬웨어 등 최신 보안 트렌드·지능형 보안위협 대응전략 소개
안랩은 27~28일 양일 간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금융권CISO(정보보호최고책임자) 및 보안책임자를 초청해 ‘안랩 ISF(Integrated Security Fair) Square 2016(이하 ISF 스퀘어)’ 행사를 개최한다. 사진은 안랩 보안컨설팅 소개. / 사진=안랩 홈페이지

안랩이 금융사를 대상으로 보안 세미나를 개최한다.

안랩은 27~28일 양일 간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금융권CISO(정보보호최고책임자) 및 보안책임자를 초청해 ‘안랩 ISF(Integrated Security Fair) Square 2016(이하 ISF 스퀘어)’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안랩은 27일 은행 및 카드분야, 28일 보험분야 고객사의 CISO 및 보안책임자를 대상으로 랜섬웨어로 대표되는 최신 보안 트랜드, 지능형 보안 위협(APT)에 대한 대응전략, 최신위협에 대응하기 위한 안랩 보안 솔루션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안랩 ISF 스퀘어는 고객 환경에 맞춤화한 보안전략을 제시하기 위해 다양한 산업군 고객사를 대상으로 열리는 보안 세미나다.

안랩은 이번 금융권 고객 대상 행사를 시작으로 증권, 건설, 유통, 공공 분야 등 다양한 산업군별 고객 대상 ISF 스퀘어 2016을 순차적으로 열 계획이다 

이번 행사 참가를 원하는 안랩 고객사는 안랩 영업대표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에 댓글쓰기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