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Book] 《유발 하라리의 르네상스 전쟁 회고록》 外
  • 조창완 북 칼럼니스트 (sisa@sisajournal.com)
  • 승인 2019.07.28 11:00
  • 호수 15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공지능 비즈니스 트렌드》《북 코디네이터》《99단 영어회화 33일에 정복하기》

유발 하라리의 르네상스 전쟁 회고록

유발 하라리 지음│김영사 펴냄│516쪽│2만2000원

한국에서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저자가 역사를 독점한 왕과 국가에 맞선 개인의 이야기를 통해 자신을 만나는 기회를 선물한다. 논리적 인과관계 없는 무용담의 나열에 불과한 기록에 어떤 정치적 메시지가 숨어 있는가와 ‘우리’의 역사를 뒤로 물리고 ‘나’의 역사를 쓴다는 것에는 어떤 함의가 있을지를 보여준다.

인공지능 비즈니스 트렌드

테크니들 지음│와이즈맵 펴냄│296쪽│만8000원

미국의 실리콘밸리를 비롯해 독일 등 글로벌 무대에서 바이오테크 CTO, 특허법인 변리사, IT 전문 컨설턴트, 밴처캐피털리스트 등 각 분야에서 활동 중인 전문가들이 공동 운영 중인 테크 미디어 ‘테크니들(techNeedle)’이 인공지능 분야의 살아 움직이는 다양한 정보들을 비즈니스라는 초점에 맞춰 날카롭게 분석했다.

북 코디네이터

이화정 지음│이비락 펴냄│412쪽│1만6000원

보물 같은 책들을 혼자 읽기 아까워 블로그 ‘책보물 찾기’를 운영하며 작성한 글을 모은 책이다. 책과 책을 연결하고, 책과 사람을 이어주며, 책의 공간을 탐구하며 책과 함께 일한다. 책과 삶을 연결하는 것이야말로 세상을 좀 더 아름답게 만드는 일이라 믿는 저자의 생각이 담겨 있다.

99단 영어회화 33일에 정복하기

김남규 지음│김남규외국어출판사 펴냄│321쪽│2만원

영어를 빠른 시일 내 효과적으로 배우고 싶은 독자들을 위한 지침서. 구구단을 암기하듯 2단어부터 9단어로 이뤄진 문장을 외워 단계적으로 영어 실력을 끌어올릴 수 있다. 33일 동안 필수 320문장을 정복해 영어회화에 자신감을 불어넣어줄 영어회화 공부 비법이 담긴 책.

이 기사에 댓글쓰기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