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성훈 “난 직진밖에 모르는 솔직한 사람”
  • 안성모 기자 (asm@sisajournal.com)
  • 승인 2020.03.02 10: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공헌형 미디어 ‘휴먼에이드매거진’ 3월호 표지 모델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 중인 배우 성훈이 사회공헌형 미디어 ‘휴먼에이드매거진’ 3월호 표지 모델을 장식했다. 휴먼에이드매거진은 발달장애인 기자와 비장애인 기자가 함께 만드는 한류문화 잡지로, 수익금 전액은 발달장애인 일자리 창출에 사용되고 있다. 

사회공헌형 미디어 ‘휴먼에이드매거진’ 3월호 표지 모델을 장식한 배우 성훈 ⓒ휴먼에이드매거진
‘휴먼에이드매거진’ 3월호 표지 모델을 장식한 배우 성훈 ⓒ휴먼에이드매거진

성훈은 재능기부로 이루어진 화보 촬영과 인터뷰에서 ‘나 혼자 사는’ 성훈의 소소한 일상을 공개했다. 배우로서 가야 할 방향과 연기 욕심, 차기작 계획 등 대중들이 궁금해 하는 다채로운 이야기를 솔직담백하게 전했다.

특히 성훈은 본인의 매력을 말해달라는 질문에 “나는 단순해서 직진밖에 모르는 솔직한 사람”이라며 “화려함보다는 꾸미지 않은 솔직함과 진심이 나를 응원하고 지지하는 팬들에게 전할 수 있는 가장 큰 선물”이라고 답해 주변을 훈훈하게 했다.

밤늦은 시간까지 진행된 촬영과 다음 날 이른 아침 인터뷰 일정에도 불구하고 호탕한 웃음으로 현장 분위기를 띄운 성훈은 카메라 앞에만 서면 강렬한 카리스마를 내뿜는 ‘프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고 한다.

한편 촬영장에는 성훈과 유일하게 동거 중인 애완견 양희도 함께했다. 성훈은 “피치 못할 경우가 아니면 되도록 양희와 함께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고 전했다. 양희는 성훈과 한시도 떨어지기 싫은지 촬영 내내 성훈의 뒤만 쫓았고 성훈 역시 양희에 대한 애정을 여과 없이 드러냈다.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댓글쓰기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