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세 정보 사이트/2001년 나의 토정비결은?
  • 안은주 기자 ()
  • 승인 2001.01.25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1년 토정비결이궁금한이라면 '인터넷 역술원'을 클릭해 보라. 토정비결은물론 일일 운세부터 사주 궁합온라인 상담까지가능하다. '복채' 없이간단하게 공짜점을 즐길 수 있는 곳이 많다.물론 오프라인에서처럼 상세한 상담을 원한다면온라인에서도 얼마간의 '복채'를 준비해야 한다.

수많은 역학 사이트 가운데 네티즌들이 가장 애용하는 곳은 역학 전문 포털사이트인 사주닷컴(www. sazoo.com)이다. 주역의 괘를 만화로 풀이한 '만화 주역점', 날짜 별로 구분한 '운세 캘린더' 등다양한 방법으로운세를 점칠 수 있다. 사주·작명·풍수·궁합·해몽·별자리 등 각 분야 전문가들이네트워크를 구성하고 있어, 질문유형에 따라온라인으로 전문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이색적인 방법으로 운세를 점쳐 보고 싶다면 산수도인(www.fortune8282.com)을 클릭해 보라. '타롯카드'라고 불리는 그림 카드 18장으로 과거·현재·미래의 운세를보여준다.또 이 사이트가 추천하는 '그 날 먹으면 좋은 음식들'은 신통하게 잘 맞는다는 평가가 있다.
이밖에 장당 2만원에 액땜을 위한 부적을 우편으로 발송해주는 도통(www.dotong. co.kr), 매일 각자의 e메일로그 날의 운세와행운을 보내주는 포춘쿠키(www.fortune cookie.co.kr) 도 인기 있는 '사이버 역술원'이다.(사이트 추천: 야후코리아·엠파스·심마니)
이 기사에 댓글쓰기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