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 쿠폰 사이트
  • 안은주 기자 (anjoo@e-sisa.co.kr)
  • 승인 2001.07.12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왕창 싸게 '먹고 보고 놀자'


각종 할인 쿠폰을 모아놓은 웹사이트에서는 언제 어디서나 필요한 쿠폰을 얻을 수 있다. 핸드폰에서 찾아 보여주기만 하면 되는 전자 쿠폰을 제공하는 곳도 있다. 여름 휴가철을 맞아 여행이나 레저 관련 쿠폰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쿠폰세상(www.cuse.co.kr)은 노는 데 필요한 쿠폰을 다 모아놓은 ‘쿠폰 창고’이다. 다양한 쿠폰을 업종·지역·상권 별로 검색할 수 있어 편리하다. 광고 메일을 수신하는 것만으로도 각종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야후!쿠폰(kr.coupons.yahoo.com)은 일상 생활에서 필요한 쿠폰을 모아놓았다. 레스토랑에서부터 영화·연극·교육·스포츠·주유소·이사·배송·꽃배달·가전제품까지 다양한 구색을 갖추었다. 휴가철에 유용하게 쓸 수 있는 호텔이나 민박 쿠폰도 풍성하다.


개미쿠폰(www.antcoupon.net)에 가입하면 동네 주변에서 이용할 수 있는 쿠폰 정보를 얻고, 쿠폰이 가득한 쿠폰북이나 쿠폰CD를 신청해 무료로 받아볼 수도 있다.


이밖에 메뉴판(www.menupan.com/food/search-coupon.asp)은 음식점 쿠폰, 라식포유(www.lasik4you.co.kr)는 안경 할인 쿠폰, 세이브코리아(www.savekorea.com)는 제주 지역에서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사이트 추천:야후코리아·엠파스·심마니).

이 기사에 댓글쓰기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