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 정조대
  • 신호철 기자 (eco@sisapress.com)
  • 승인 2006.09.04 14: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검색어 순위에 오르는 단어들을 보면 인터넷 검색을 쓰는 누리꾼이 주로 남성들이라는 사실을 알 수 있다. 여성을 비하하거나 성희롱에 가까운 검색어들이 종종 순위에 오르기 때문이다. 이번 주 검색어 순위 급상승 낱말 4위는 가슴 정조대다. 한 해외 커뮤니티에 처음 등장했다는 이 사진은 남자 친구가 여자 친구 셔츠에 채운 것이라고 한다. 마치 중세 시대 정조대처럼 다른 남자의 접근을 막겠다며 자물쇠를 걸었는데, 과연 실제 있었던 사례인지 장난으로 꾸며낸 이야기인지는 알 수 없다.

자물쇠를 채워야 할 것은 여자 친구의 셔츠가 아니라 남자 친구의 컴퓨터일 것 같다. 한 사이트 게시판 아내 갤러리에 여자 친구·아내의 알몸 사진을 올려놓던 남자들이 경찰에 적발되었다. 알몸이 좋으면 자기가 직접 벗을 일이지…. 영국 런던의 한 카페에서 알몸으로 도박 게임을 하는 스트립 포커 대회를 열었다.

중국 쉬저우(徐州) 지역에서 일곱 개의 젖꼭지를 가진 남성이 발견되었다. 만약 이 젖꼭지 일곱 개 남성이 스트립 포커 대회에 참석한다면 상대가 게임에 집중하기 힘들 것 같다.

도박 게임기에 자물쇠를 물려라! 성인 오락기 바다이야기 파문이 가라앉지 않고 있다. 도박에 너무 빠지다가는 쪽박 차고 백수가 될 수 있다. 외환위기 이후 무더기로 늘어난 전국의 백수들이 전국백수연대라는 조직을 만들었다.

8월 마지막 주 인기 검색어 10

1

  바다이야기

2

  아내 갤러리

3

  생방송 난투극

4

  가슴 정조대

5

  전국백수연대

6

  스트립 포커 대회

7

  엽기 다이어트

8

  국경일 폭주족

9

  젖꼭지 일곱 개 남성

10

  돈을 부르는 미라
태국의 한 사원에서는 기도를 드리는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이 사원에 모셔진 돈을 부르는 미라 때문인데, 기도를 하면 돈을 벌 수 있다는 심리는 바다이야기 도박 게임과 다를 게 없어 보인다.

인도의 이 소녀가 살을 빼기 위해 나사못·너트·돌·유리 조각을 먹는 엽기 다이어트를 하고 있어 문제다. 소녀의 건강도 지키고 다이어트 효과도 누리려면, 이 소녀의 입에 자물쇠를 채워야 할 것 같다.

이 남성들은 팔목에 자물쇠를 걸 필요가 있다. 대만의 한 생방송 토론 프로그램에서 패널로 출연한 사람들끼리 생방송 난투극을 벌였다.

경찰은 삼일절·광복절 등 국경일에 폭주족의 집단 질주를 허용할 방침이다. 자물쇠가 풀린 폭주족들이 문제를 일으키지 않을까 염려하는 목소리가 높지만, 정작 국경일 폭주족들이 경찰의 보호를 받으며 합법적인 질주를 즐길지는 의문이다. 폭주족의 가장 큰 기쁨은 ‘금지된 선을 넘는다는 쾌감’이기 때문이다.

이 기사에 댓글쓰기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