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Book] 《미중 플랫폼 전쟁 GAFA vs BATH》 外
  • 조창완 북 칼럼니스트 (sisa@sisajournal.com)
  • 승인 2019.10.13 12:00
  • 호수 156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젊은 부자들》《사기병》《모두가 이야기를 원한다》

미중 플랫폼 전쟁 GAFA vs BATH

다나카 미치아키 지음│세종서적 펴냄│304쪽│1만8000원
미국과 중국의 미래 대결이 가장 치열한 곳은 검색엔진, 쇼핑, 전자화폐, 5G 등이 혈투를 벌이는 플랫폼 전장이다. 온·오프를 가리지 않고, 영역을 넓히는 두 나라 플랫폼 기업의 전장을 《손자병법》에 나오는 도, 천, 지, 장, 법이라는 동양적 분석틀로 풀어낸다. 

유튜브 젊은 부자들

김도윤 지음│다산북스 펴냄│352쪽│1만6000원
교육컨설팅사 대표이자 대한민국 최고의 동기부여 전문가로 꼽히는 저자가 유튜브를 통해 인생을 바꾼 억대 연봉 젊은 부자 23인의 유튜브 재테크 노하우를 담았다. 전통적인 부의 관념을 파괴하고 우리에게 새로운 기회를 제공하는 최고의 재테크 수단이 된 유튜버의 세계를 만날 수 있다. 

사기병

윤지회 지음│웅진지식하우스 펴냄│480쪽│1만7000원
인스타그램 누적 5000만 뷰 화제작이 출간됐다. ‘위암 4기’ 선고를 받은 날부터의 기록을 그림과 글로 엮어 낸 그림일기다. 그림책 작가인 저자는 두 돌을 지낸 아기의 엄마, 무뚝뚝한 남편의 아내라는 수식어에 극악한 암덩이를 달래고 살아가는 진솔한 삶의 기록을 담아내고 있다.

모두가 이야기를 원한다

가오펑 지음·전왕록 옮김│라이스메이커 펴냄│284쪽│1만5000원
사람들은 태생적으로 이야기에 고개를 돌리기 마련이다. 매력적인 이야기로 고객을 마케터로 에비앙, 코카콜라, 루이비통, 도브 초콜릿 등 브랜드들의 이야기 및 자본과 마케팅 전략을 다뤘다. 품질과 기능이 비슷비슷한 제품들 속에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매력적인 이야기의 세계로 독자를 이끈다.

이 기사에 댓글쓰기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