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다 ‘애프터 바캉스’ 상품
  • 안은주 기자 (anjoo@sisapress.com)
  • 승인 2005.08.05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유있는 베스트셀러]

바캉스 절정기였던 지난 한 주 옥션에서는 비키니 수영복, 비치파라솔 등 바캉스 상품이 크게 인기를 끌었다. 바캉스를 마치고 돌아온 사람들을 위한 ‘애프터 바캉스’ 상품들도 높은 판매량을 보였다.

지난 주 옥션에서 가장 많이 팔린 상품은 홀터넥 비키니 수영복. 노출 패션이 젊은층의 패션 코드로 자리 잡으면서 수영복도 비키니가 대세를 이루고 있다. 특히 올해에는 목 뒤로 끈을 묶는 홀터넥 스타일이 유행했다. 홀터넥은 어깨가 좁아 보이면서 가슴선이 깊어 섹시한 느낌을 주는 디자인 덕에 셔츠·원피스 등에 골고루 활용되고 있는 디자인. 수영복 시장에서도 이 스타일을 적용한 상품이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옥션에서는 9천8백원이라는 저렴한 가격 덕에 1주일 동안 2천5백장이나 팔렸다.

바캉스를 떠나는 사람들은 레저 테이블과 비치 파라솔 세트 상품도 함께 구매했다. 햇빛을 가려주고 식탁 대용으로 쓸 수 있는 이 제품은 직사 광선이 내리쬐는 바닷가에서 요긴하게 쓰인다. 휴대용 케이스백 형태로 접을 수 있어 이동과 보관이 편리하며, 파라솔은 높이 조절과 햇빛에 따른 각도 조절이 가능하다. 뜨거운 햇빛 아래서 땀을 뻘뻘 흘리며 그늘막 텐트를 친 경험이 있는 이라면 이 제품에 혹하지 않을 수 없을 것 같다. 2만6천8백원짜리 이 제품은 1주일 동안 9백60세트가 팔려나갔다.

이미 바탕스를 다녀온 사람들은 남녀 공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피부각질 제거제 ‘화이트 필링젤’을 선택했다. 천연식물성 한방제와 브로멜라닌이라는 파인애플 효소 성분으로 만든 이 제품은 각질과 피지를 제거해 준다. 미백과 보습 효과가 있어 뜨거운 햇빛에 상한 피부를 생기 있게 되살려준다.

이밖에도 지난 주 옥션에서는 영국 축구 선수 베컴이 즐겨 썼던 비니가 여름용으로 나오면서 큰 인기를 누렸다. 겨울용 패션 아이템이었던 비니는 여름이 되면서 두께가 얇아지고 면으로 소재가 바뀌면서 멋쟁이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안은주 기자

옥션 베스트셀링 상품
1.홀터넥 비키니 수영복
2.여름 비니
3.화이트 필링젤
4.레저테이블 비치파라솔 세트
5.찬만나 반찬 11종 세트

이 기사에 댓글쓰기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