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건설협회, 2015 건설인재 채용설명회 개최
  • 노경은 기자 (rke@sisabiz.com)
  • 승인 2015.08.26 11:12
  • 호수 13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건설협회(회장 최삼규)는 다음달 3일 서울 논현동 건설회관에서 2015 건설인재 채용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올해로 8회째를 맞는 이번 채용설명회에는 삼성물산, 현대건설, 대우건설, GS건설, 대림산업, 금성백조주택 등 총 6개 국내 주요 건설업체가 참가한다. 각 기업의 인사담당자는 하반기 채용계획과 절차 등 취업에 필요한 핵심사항을 대학생 및 취업준비생에게 소개한다.

뿐만 아니라 취업특강, 면접이력서, 이미지 메이킹 클리닉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취업특강은 건설기업의 취업성공 전략이란 주제로 취업준비를 위한 대학생활과 취업 전략 등을 소개하고 일대일로 각 기업별 인사담당자와 직접 상담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협회 관계자는 "이번 채용설명회는 하반기(9~10월) 신입사원 채용계획이 있는 삼성물산, 현대건설, 대우건설, GS건설, 대림산업 등 '빅5'가 참가, 건설업체 취업 준비생들이 직접 인사담당자들로부터 생생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참가신청은 인크루트 홈페이지(http://jobacademy2015.incruit.com)를 통해를 받고 있으며 당일 참가자에게는 전국 주요 건설업체 채용계획 책자와 기념품 등이 제공된다. 참가비는 무료다.

자세한 내용은 대한건설협회 회원고충처리센터(02-3485-8303)로 문의하거나 협회 홈페이지(www.cak.or.kr)를 참고하면 된다.

이 기사에 댓글쓰기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