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CJ E&M, 고객 추첨해 ‘수험생 위한 콘서트’ 열어
  • 민보름 기자 (dahl@sisabiz.com)
  • 승인 2015.11.16 10:00
  • 호수 136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까지 LG U+·엠넷닷컴 홈페이지서 신청, 수험표 있으면 무료
LG유플러스와 CJ E&M이 27일 홍대에서 공동으로 수험생을 위한 “2015 재수없는 FunFun한 콘서트”를 연다./ 사진=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와 CJ이앤엠(E&M)이 27일 홍대 예스24무브홀에서 박보람, 정준영 밴드, 크루크루가 출연하는 공연을 연다. 양사는 자사 서비스 회원 500명에 ‘2015 재수(再修)없는 FunFun한 콘서트’ 표 1000매를 보낸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을 위해 열린다. 따라서 수험생을 동반한 고객은 신청을 해서 추첨되면 콘서트 표 2장을 받을 수 있다. 공연 당일 수험표가 있는 고객에겐 무료 입장 혜택도 주어진다.

신청은 22일까지다. LG유플러스 홈페이지(www.uplus.co.kr)와 엠넷닷컴 홈페이지(www.mnet.com)에서 신청을 받는다. LG유플러스와 CJ E&M은 23일까지 초청받을 고객을 선정한다.

출연진은 인기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출신 가수 박보람, 정준영 밴드 등이다. 유튜브 스타 ‘쿠쿠크루’도 나온다.

LG유플러스와 CJ E&M은 추첨을 통해 최신 블루투스 헤드셋 20개, 고급 헤드폰 3개와 간식을 콘서트 초청 고객에게 증정한다.

한편 LG유플러스는 PC와 스마트폰에서 음악을 무제한으로 감상할 수 있는 ‘엠넷HD 스트리밍 프리+’(월 6600원, 부가세 포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스마트폰에서 음악을 무제한 감상하는 ‘엠넷HD 스트리밍 프리’(월 5500원, 부가세 포함)도 있다. 이 서비스에 대한 데이터 요금은 무료다.

유창봉 LG유플러스 엔터테인먼트사업팀장은 “대학수학능력 시험을 준비하며 힘들었을 수험생들에게 위로가 될 수 있도록 라이브로 음악을 듣고 즐길 수 있는 콘서트를 기획했다”며 “LG유플러스는 음악뿐 아니라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사용해 고객의 삶을 응원할 수 있는 서비스와 프로모션을 기획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기사에 댓글쓰기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