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서비스로 설 연휴 보내기
  • 민보름 기자 (dahl@sisapress.com)
  • 승인 2016.01.27 11:17
  • 호수 137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빈집 단속, 교통 정보, 비디오 시청 서비스
LG유플러스가 설 연휴에 쓸만한 서비스를 소개하고 연휴 기간 동안 관련 행사를 연다고 27일 밝혔다. /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27일 설 연휴에 유용한 서비스를 소개했다. 홈 IoT(사물인터넷)부터 내비게이션, 주문형동영상(VOD)은 물론 해외 로밍, 약국·병원 찾기까지 종류도 다양하다.

홈 IoT는 가정용 사물인터넷 서비스로 열림감지센서와 가스락, 도어락 기능을 갖추고 있다. 때문에 설 연휴에도 집 밖에서 스마트폰으로 가전 제품이나 각종 기기들을 원격 조종할 수 있다. 창문이 열리면 실시간으로 알려주는 열림감지센서는 침입자가 있다는 사실을 알려준다. 플러그는 대기전력을 차단해 전기료를 아껴준다.

LG유플러스는 홈IoT허브와 사물인터넷 서비스 기기 하나를 월 2000원에 체험할 수 있는 원바이원 요금제를 제공한다.

홈CCTV맘카는 25일 분량 영상을 저장할 수 있는 가정용 CCTV다. 이 서비스는 월 88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유플러스 내비 리얼(U+ Navi Real)은 세계 최초 비디오형 내비게이션이다. 특히 주요 교차로에서 실제 사진을 보여주는 리얼 맵 기능으로 사용자는 주행하는 길 그대로를 안내받을 수 있다.

LTE비디오포털은 기존 TV 프로그램, 영화뿐 아니라 HBO, NBC유니버셜 등 해외 유명 스튜디오의 대표 미드를 실시간 독점 제공하는 VOD 플랫폼이다. 설 연휴를 방에서 보내는 고객은 이 앱으로 인기 동영상을 보며 즐겁게 휴가를 보낼 수 있다. 스마트폰 등 모바일기기로도 비디오포털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LTE비디오포털 사용자를 위한 선물 행사도 준비 중이다. 설 연휴 동안 200편의 달하는 ‘온국민 무료 영화관’ 영화를 시청하는 모든 고객은 비디오포털 유료 컨텐츠를 볼 수 있는 할인쿠폰을 받는다. 추가적으로 추첨을 통해 총 400명에겐 보조 배터리와 휴대폰이 제공된다.

설날 연휴동안 해외 로밍을 신청하는 LG유플러스 고객에겐 1일 무료 이용권이 주어진다.

이밖에 LG유플러스는 자동차 수리 앱 ‘카닥’, 주유소 판매가격 정보 알림 앱 ‘OPINET(오피넷) 유가정보서비스’, 한국도로공사가 제공하는 ‘고속도로 교통정보’, 병원·약국 찾기 앱 ‘굿닥’을 추천했다. 이 앱들은 유플러스 스토어(U+스토어) 메인화면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이 기사에 댓글쓰기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