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 해외직구 고객 대상 서비스 강화
  • 황의범 기자 (hwang@sisabiz.com)
  • 승인 2016.04.19 10: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배송대행 플랫폼 이하넥스…포인트 결제서비스 등 제공
한진은 해외배송대행 플랫폼 이하넥스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신규 서비스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 사진=한진

종합물류기업 한진이 늘어나는 해외직구(직접구매) 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강화한다.

한진은 해외배송대행 플랫폼 이하넥스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신규 서비스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한진 이하넥스는 이용고객 편의 향상을 위한 포인트 결제 서비스를 25일 도입한다. 고객은 별도의 결제수단 없이 미리 충전해둔 포인트로 해외배송대행 물품 운송료를 자동 결제할 수 있다.

특히 한국과 시차가 있는 지역에서 상품을 주문하는 고객들이 새벽 시간대에 운송비를 결제하는 불편함이 해소된다. 실적에 따른 추가 포인트 적립과 함께 미사용 포인트는 환불 가능하다.

이와 함께 한진 이하넥스는 유명 해외 상품을 편리하게 접할 수 있는 원클릭 쇼핑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유럽 및 미국 패션 브랜드와 생활 용품을 이하넥스 사이트에서 직접 구매 가능하다. 한진은 자체 네트워크를 활용해 주문일로부터 1~2일 안에 배송을 완료한다는 방침이다.

이 밖에도 이하넥스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하넥스는 10㎏급 공기청정기를 추가요금 없이 고정 배송비로 제공하고 있다. 또 일본 주방용품 운송료 30% 할인과 제품파손 시 100% 보상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아마존 배송대행서비스 운송료 30% 할인 및 이하넥스 신규 회원에게는 할인쿠폰 제공 등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또 고객들은 20일부터 영국 패션 브랜드인 캐스키드슨 가방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한진은 500개를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한진 관계자는 “이하넥스는 한진이 가진 물류 노하우를 기반으로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내실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댓글쓰기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