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전국 곳곳서 봄맞이 이벤트
  • 고재석 기자 (jayko@sisapress.com)
  • 승인 2016.04.19 11: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작기획전부터 계절 특선요리 할인까지
CGV가 지역별, 개별 극장 단위로 봄맞이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진은 CGV피카디리1958에 설치된 명예의 전당. / 사진=CGV

CGV가 지역별, 개별 극장 단위로 봄맞이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CGV창원더시티, 포항, 마산, 김해, 대구아카데미는 오는 26일까지 ‘다시 보고 싶은 명작 기획전’을 개최한다. ‘나의 소녀시대’, ‘파라노말 액티비티’, 트리플9’, ‘무간도’, ‘쇼생크탈출’, ‘인생은 아름다워’, ‘시간을 달리는 소녀’, ‘늑대아이’ 등 외화명작과 미개봉작을 한데 묶어 상영한다. 각 영화당 관람 가격은 6000원이다. 티켓을 매점에 제시하면 콤보 2000원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CGV죽전, 오리, 서현, 야탑, 판교 등 분당·판교 지역 5곳의 CGV에서는 24일까지 ‘봄 바람이 분당! 무비마라톤’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각 극장마다 1편의 영화를 관람하고 총 5개의 스탬프를 획득하면 다양한 상품을 얻을 수 있다. 골드클래스 관람권, 4DX 관람권, IMAX 관람권 등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CGV측은 5편 중 ‘무비마라톤’ 선정작 2편은 필수로 관람해야 한다고 밝혔다.

어린이 전용관 CGV하계 씨네키즈에서는 오는 27일까지 어린이 애니메이션 기획전이 열린다. 평일에는 ‘뽀로로-컴퓨터 왕국 대모험’, ‘꼬마버스타요’, ‘번개맨’, ‘미니특공대’ 한국 애니메이션이, 주말에는 ‘굿다이노’, ‘뮨: 달의 요정’, ‘마다가스카의 팽귄’, ‘홈’ 등 외화 애니메이션이 상영된다. 애니메이션 기획전은 6000원에 즐길 수 있다.

CGV 씨네드쉐프는 오는 26일까지 영화와 함께 봄 맞이 계절 특선 요리를 즐길 수 있는 4월 봄 패키지를 선보인다. 런치, 디너 시그니처, 디너 익스퍼리언스 3종류의 패키지를 최대 2만원까지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이 기사에 댓글쓰기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