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흥업소 실장에 마약 제공’ 현직 의사, 구속심사 출석…‘묵묵부답’
  • 이금나 디지털팀 기자 (goldlee1209@gmail.com)
  • 승인 2023.11.27 15: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침묵 속 법정으로…女실장 통해 이선균 등에 마약 제공 혐의
마약 투약 혐의를 받는 배우 이선균씨가 10월28일 오후 조사를 받기 위해 인천논현경찰서에 있는 인천경찰청 마약범죄수사계에 출석하고 있다. ⓒ 연합뉴스
마약 투약 혐의를 받는 배우 이선균씨가 10월28일 오후 조사를 받기 위해 인천논현경찰서에 있는 인천경찰청 마약범죄수사계에 출석하고 있다. ⓒ 연합뉴스

강남 유흥주점 실장을 통해 배우 이선균(48)씨에게 마약을 제공한 혐의를 받는 현직 의사가 구속 기로에 놓였다.  

27일 오후 1시45분께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사전 구속영장이 청구된 의사 A(42)씨는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을 받기 위해 인천 미추홀구 인천지법에 들어섰다.

변호인과 함께 출석한 A씨는 코트를 입고 있었으며 마스크를 써 얼굴 노출을 최대한 피했다.

이날 법원 심문 대기실 앞에 취재진 수십명이 대기하고 있었으나 A씨는 아무런 질문도 받지 않은 채 그대로 법원에 입장했다.

A씨의 영장실질심사는 이규훈 영장전담 부장판사의 심리로 진행되며, 결과는 이날 늦은 오후에 나올 예정이다.

A씨는 강남 유흥업소 실장 B(29·여)씨를 통해 이씨 등에게 마약을 제공한 혐의를 받고 있다.

앞서 구속 기소된 B씨는 강남 유흥업소에서 일하며 유명인들과 친분을 쌓았고 이씨에게는 마약 투약 장소로 자신의 집을 제공한 것으로 조사됐다.

경찰은 지난 9일 A씨가 운영하는 강남의 한 병원을 압수수색 했다. 당시 마약수사계 수사관들은 A씨의 휴대전화와 그가 처방한 의료기록 등을 확보한 것으로 전해졌다.

A씨는 과거 종합편성채널의 건강 프로그램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으며 그가 예전에 운영한 병원은 언론사가 주최한 건강 분야 시상식에서 상을 받기도 했다.

현재 인천경찰청이 마약 관련 혐의로 수사나 내사 중인 인물은 A씨, 배우 이씨, 가수 지드래곤(35·본명 권지용)을 포함해 모두 10명이다.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댓글쓰기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