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만 하면 취약계층에 기부”…KGC인삼공사, 한마음 걷기 캠페인
  • 강일구 기자 (kgb019@sisajournal.com)
  • 승인 2022.10.24 10: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가자 총 3억 보 이상 걸으면 10억원 상당 정관장 제품 기부
정관장 케어나우 어플리케이션 통해 신청 가능…참가자 혜택도 많아

KGC인삼공사가 환절기 건강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정관장 한마음 걷기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참가자들이 모두 합쳐 3억 보 이상을 걸으면 10억원 상당의 정관장 제품을 취약계층에 기부한다는 계획이다.

24일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정관장 한마음 걷기 기부 캠페인이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함께 모여 걷는 대신 비대면 생활 속 걷기로 누구나 개별적으로 참여할 수 있다.

캠페인 참가자 전원에게는 정관장 멤버십 2304 포인트가 즉시 지급되며, ‘정관장 케어나우 3.0’ 신규가입자는 두 배의 포인트를 받는다. 최다 걸음 수, 착한마음 플로깅 인증 등의 개인 미션을 수행한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정관장 제품을 지급한다. 캠페인 신청자 중 케어나우 3.0 신규가입 및 가입 추천 매장 등록을 한 참가자는 36만원 상당의 유전자 분석 검사 무료 쿠폰 등의 다양한 경품 행사에도 참여할 수 있다.

KGC인삼공사는 행사 참가자의 총 걸음수가 3억 보 이상을 달성하면 10억원 상당의 정관장 제품을 사랑의열매를 통해 장애인시설의 환절기 건강 취약계층에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참가 희망자는 개인 맞춤형 건강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정관장 케어나우 3.0’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해 캠페인 신청과 진행 상황을 파악할 수 있다.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정관장 케어나우 3.0’은 빅데이터, 인공지능을 토대로 사용자의 건강검진 데이터, 건강설문, 유전자분석(DTC), 라이프로그 등을 정밀하게 분석하고,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추천은 물론 식이습관 및 운동 가이드까지 제공한다

김호겸 KGC인삼공사 대외협력실장은 “코로나19로 고생하는 의료진을 응원하기 위해 2020년부터 시작된 ‘한마음 걷기 캠페인’이 올해 취약계층의 환절기 건강 지원으로 따뜻한 기부를 이어나가게 됐다”며 “주변의 소외된 어려운 이웃도 돕고 비대면 걷기로 자신의 건강도 챙길 수 있어 육체와 마음이 함께 건강해지는 뜻 깊은 행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댓글쓰기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