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우승 턱’도 홈런…100분 만에 ‘완판’
  • 조문희 기자 (moonh@sisajournal.com)
  • 승인 2023.11.21 14: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용자 몰려 홈페이지 접속 마비되기도
LG생활건강 사은품 이벤트도 조기 종료
LG전자가 LG트윈스의 29년 만의 한국시리즈 우승을 기념해 주요 제품을 29% 할인하는 행사를 개최했다. ⓒ 엘지이닷컴 캡처

LG전자가 LG트윈스의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우승을 기념해 마련한 특별 할인 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LG전자가 준비한 할인 물량은 100여 분 만에 완판됐고, LG생활건강이 마련한 사은품 이벤트도 조기 종료됐다.

21일 LG전자는 오전 10시부터 온라인 브랜드샵 ‘엘지이닷컴’을 통해 TV, 건조기 등 15개 품목을 500대 한정으로 정상가 대비 29% 할인 판매하는 ‘LG 윈윈 페스티벌’ 행사를 진행했다.

구체적인 행사 할인 품목은 올레드 TV 4개 모델을 비롯해 △워시타워 △건조기 △스타일러 △청소기 △냉장고 △김치냉장고(2개 모델) △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2개 모델) △공기청정기 등이다.

‘LG윈윈 페스티벌’이 100여 분 만에 종료됐다. ⓒ 엘지이닷컴 캡처 

행사를 시작한 10시 정각부터 접속자가 몰리면서 한 때 홈페이지가 마비되기도 했다. 각 제품별 구매 대기 인원도 2만 명 가까이 치솟으면서 수많은 이용자가 접속에 불편함을 겪었다.

LG전자 측은 “평상시 대비 접속자 용량을 대폭 늘렸지만 예상보다 훨씬 많은 고객들이 이벤트에 몰려 일시적으로 접속 오류가 발생했다”고 설명했다.

LG전자 측에서 준비한 할인 물량은 2시간도 안 돼 모두 매진됐으며, 현재는 관련 프로모션이 종료된 상태다. LG전자 측은 “할인 제품 수량이 모두 소진되었다”며 “다음 프로야구 시즌에도 LG트윈스에게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LG생활건강이 준비한 LG트윈스 우승 기념 사은품 증정 행사도 조기 종료됐다. LG생활건강은 지난 17일부터 온라인몰과 대형마트, 로드숍 등에서 5만원 이상 화장품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LG트윈스 키링 유광 파우치’ 선착순 증정 이벤트를 개최했다. 당초 해당 이벤트는 오는 26일까지 진행 예정이었으나, 준비한 물량 1만여 개가 모두 동이 나면서 전날 종료됐다.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댓글쓰기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