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SG 경영혁신대상] 한성티에스주식회사
  • 김정열 기자 (bookmen21@sisajournal.com)
  • 승인 2023.12.18 06:00
  • 호수 178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성티에스는 안정적인 유지관리를 통해 최고의 통합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주력분야인 IT 아웃소싱, 정보화 시스템 구축, IT 첨단 기자재 유통사업 뿐 아니라 IT 보안 시스템 구축 및 관제, 스마트 시티, AI, 클라우드 등의 비즈니스 모델로 새로이 사업 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한성티에스는 법무부, 고용노동부, 한국소비자원 등 공공기관은 물론 대기업 등 다양한 영역의 고객들과 거래하고 있다.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사의 비즈니스 전략을 효과적으로 이행하고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켜 전략적 역할 수행을 지원하는 데 특화돼 있기 때문이다.

구성원의 행복과 사회에 공헌하는 가치 있는 기업

최고의 기술력 바탕엔 한성티에스의 인재 양성 전략이 있다. 최고의 인재로 꾸려진 회사가 아닌 언행일치를 넘어 신행일치라는 믿음으로 따듯한 인성과 최고의 실력을 키우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를 통해 끊임없이 성장하며 구성원의 행복과 사회에 공헌하는 가치 있는 기업이 되는 것이 목표다.

한성티에스는 사회적 공헌에도 적극적이다. 굿네이버스 경기지역본부와 지역사회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사회공헌활동 업무협약식을 진행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한상웅 한성티에스 주식회사 대표이사는 “코로나19가 지속되면서 더욱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가정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며 “열악한 환경에서도 꿈을 포기하지 않고 자신의 재능을 펼칠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댓글쓰기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