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소비자 브랜드 대상] 팜스빌
  • 김정열 기자 (bookmen21@sisajournal.com)
  • 승인 2023.01.08 04:00
  • 호수 17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팜스빌은 ‘인간의 건강수명 연장’을 목표로 설립된 건강기능성식품 기업이다. 먹는 것을 통해 건강을 다스려 온 선조들의 지혜에서 영감을 얻어 우리 몸에 가장 자연스러운 건강식품을 만드는 데 주력하고 있다.

팜스빌은 ‘애플트리 김약사네’와 ‘악마다이어트’ ‘비타민 스토리’ 등 다양한 브랜드를 론칭해 운영 중이다. ‘애플트리 김약사네’는 1:1 전문 상담을 통해 개개인의 건강 상태에 따라 소비자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을 제공하는 맞춤형 솔루션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다. 현재 쇼핑몰 회원만 30만 명을 보유하고 있으며, 상담 건수도 5만 건에 달한다.

우리 몸에 가장 자연스러운 건강식품

자연재료로 만든 다이어트 건강식품 브랜드인 악마다이어트는 2014년 NS홈쇼핑에서 다이어트 부문 매출 1위를 기록하는 등 국내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현재는 국내를 넘어 미국과 중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해외시장에도 진출했다.

비타민 스토리는 고품질 자연원료를 사용해 영양의 균형을 최적화한 고품격 비타민 전문 브랜드다. 하루 1정으로 하루에 섭취해야 하는 비타민과 미네랄을 보충할 수 있도록 1일 권장섭취량을 맞춘 ‘한국인 맞춤형 비타민’을 제공한다.

팜스빌의 브랜드들은 시장에서 인정을 받았다. 그 결과, 2013년 ‘중소기업 Hit 500 상품’과 2014년 ‘대한민국 올해를 빛낸 히트상품’을 수상했고, 2015년부터 지난해까지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 7년 연속 선정되기도 했다.

팜스빌은 현재도 국민 보건과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의약외품 및 특정 질환과 관련된 기능성 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팜스빌 관계자는 “그동안 건강에 대한 근본적인 고찰과 철학을 바탕으로 국내외 소비자의 건강한 삶을 이끌어 왔다”며 “향후 전문인력으로 구성된 연구집단의 끊임없는 연구와 최첨단 개발 능력을 바탕으로 인류 건강을 위해 계속해서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댓글쓰기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