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예찬, 文 전 대통령 겨냥 “北 비핵화 보장한다더니 어떤 책임 지고있나”
  • 강나윤 디지털팀 기자 (nayoon0815@naver.com)
  • 승인 2023.03.16 16: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文, 지지율 관리에 비겁한 통치행위로 한·일문제 방치해”
장예찬 국민의힘 청년최고위원이 3월10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정책 의원총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 연합뉴스
장예찬 국민의힘 청년최고위원이 지난10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정책 의원총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는 모습 ⓒ연합뉴스

장예찬 국민의힘 청년최고위원은 16일 “민주당은 위안부 할머니들 등골 빼먹은 윤미향과 함께 과거에 머물라”고 직격했다.

장 최고위원은 이날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윤석열 정부와 국민의힘은 무책임한 문재인의 강을 건너 미래로 나아가겠다”고 강조하며 이같이 말했다.

장 최고위원은 “(강제징용) 문제는 문재인 정부에서 불거졌기 때문에 문재인 전 대통령이 책임지고 해결했어야 했다”며 “그런데 문 전 대통령은 지지율 관리에만 급급한 비겁한 통치행위로 이 문제를 방치했다”고 주장했다.

이어 “북한은 오늘도 동해로 탄도미사일을 발사하고 우리 머리 위에서 핵무기를 개발해 위협하고 있다”며 “문 전 대통령은 김정은의 비핵화 의지를 보장한다더니 지금 어떤 책임을 지고 있느냐”고 꼬집었다.

그러면서 “(문 전 대통령은) 지금 경남 양산에서 감자나 심고 있을 때가 아니다. 영화에서 외계인이 침공하면 사이가 안 좋은 나라들도 지구연합군을 구성한다”며 “북한의 위협아 나날이 심각해지는 이때 한·미·일 협력과 공조는 우리 국민들의 생명을 지키기 위한 결단”이라고 했다.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댓글쓰기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