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흥업소 실장에 마약 제공한 인물, 의사였다
  • 이금나 디지털팀 기자 (goldlee1209@gmail.com)
  • 승인 2023.10.26 13: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 유흥주점서 별도 대가 없이 마약 제공”…10명 수사선상
배우 이선균(48)씨와 지드래곤(35·본명 권지용)의 마약 투약 의혹 사건과 관련해 마약을 공급한 의사도 경찰에 입건됐다. ⓒ 연합뉴스
마약 투약 의혹으로 경찰 수사선상에 오른 지드래곤(35·본명 권지용) ⓒ 연합뉴스

유흥업소 실장 등에 9마약을 제공한 의사가 경찰에 입건됐다. 

26일 인천경찰청 마약범죄수사계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의사 A씨를 불구속 입건해 수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경찰은 지난 9월 서울 강남의 이른바 '멤버십(회원제) 룸살롱'에서 마약이 유통된다는 첩보를 확인하는 과정에서 A씨를 조사한 것으로 파악됐다. 

유흥업소발 마약 의혹 수사 대상자는 10명으로 늘어났다.

경찰은 이중 A씨와 배우 이선균, 가수 지드래곤, 종업원 등 5명을 입건해 수사를 이어오고 있다.

입건된 5명 중 유흥업소 실장인 20대 여성은 구속해 조사 중이며, 재벌가 3세와 연예인 지망생 등 5명에 대해선 입건 전 조사를 벌이고 있다.

경찰은 이들이 올해 서울 강남 유흥업소와 각자 주거지 등지에서 마약을 투약한 것으로 보고 수사를 이어가고 있다.

관련기사
40대女 초등학교 운동장 끌고가 성폭행…범인은 ‘중학생’ ‘유튜버 자살 잔혹사’ 자살 예고하고 생중계하는 유튜버들 ‘98만원’에 팔린 신생아, ‘300만원’에 되팔려…결국 버려졌다 사귀던 직장동료 ‘성매매 강요·살해’ 20대…2심 ‘감형’ 이유는? 딸 친구 22차례 성폭행한 통학차량 기사, 2심도 징역 15년 ‘용돈 달라’며 母에 화염 스프레이 뿌린 30대…母는 선처 탄원했다 ‘국민주’ 카카오가 어쩌다…‘사법리스크’에 주주들 ‘비명’ ‘치매의 종말’ 시작됐다 “가을철 독감, 노인에게 치명적일 수 있다” 뚱뚱해서 병원 찾는 환자 3만 명 시대 길 가던 여고생 노린 악랄한 성범죄자의 치밀한 계획 [정락인의 사건 속으로] 샌프란시스코는 왜 이정후에게 거액 1억 달러를 안겼을까 기대수명 82년의 한국인, 17년은 골골거린다 공무원 보수 2.5% 오른다…尹대통령 연봉은? 故이선균 협박한 20대女…유흥업소 실장과 교도소서 친분 쌓았다 ‘재결합은 없다’…국민의힘-이준석 결별 손익계산서는? 재난 중에도 야욕 드러낸 日…쓰나미 경보에 ‘독도 일본땅’ “제2의 태영건설 나올 수도”…건설업계 휩쓰는 ‘줄도산’ 공포 초1 여동생 성폭행해 유산시킨 친오빠…‘징역 12년 무겁다’ 항소 왜 억만장자들은 지하벙커를 만드는 걸까
이 기사에 댓글쓰기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