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현 “이재명 숨바꼭질 끝…野, 하루빨리 손절하길”
  • 조현경 디지털팀 기자 (whgus0116@naver.com)
  • 승인 2022.11.25 12: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리사욕 위해 권력 악용 치부하는 악질적 범죄”
김기현 국민의힘 의원이 지난 9월30일 오후 대구 북구 엑스코에서 열린 대구시당 당원 교육에서 특강을 하고 있다.ⓒ연합뉴스
김기현 국민의힘 의원이 지난 9월30일 오후 대구 북구 엑스코에서 열린 대구시당 당원 교육에서 특강을 하고 있다. ⓒ연합뉴스

김기현 국민의힘 의원은 25일 더불어민주당을 향해 “사필귀정”이라며 “이재명 대표의 숨바꼭질 게임은 이미 끝났다”고 말했다.

김 의원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조국, 추미애 (전 법무부 장관)에서 시작된 궤변의 흑역사를 이재명 대표, 고민정·김의겸·장경태 의원으로 릴레이 하듯이 이어가면서 자멸해간다”며 “하루빨리 이재명 대표를 손절하고, 김의겸 의원을 제명, 장경태 의원을 징계하기 바란다. 그게 민주당의 멸문의 화를 면하는 유일한 길”이라고 밝혔다.

김 의원은 “이 대표의 최측근인 정진상 정무조정실장의 구속적부심 청구가 기각됐다”며 “재판부가 ‘이 사건 기록을 보면 적부심청구는 이유가 없다고 인정된다’고 밝혔다. 사필귀정이다. 너무나 당연한 상식”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김 의원은 “부패자금 저수지에 넣어두었던 거액의 돈이 수시로 흘러나와 이재명을 위해 쓰였는데도 ‘나는 모르는 일’이라는 이 대표의 변명을 믿으라는 건 허무맹랑한 무당의 말을 믿으라고 강요하는 것”이라며 “권력을 자신의 사리사욕을 위해 악용해 치부하는 짓은 대역죄다. 정말 악질적인 범죄”라고 비판했다. 그러면서 이 대표를 향해 “권력과 음모로 진실을 숨길 수 있을 것이라는 구차한 미련을 이제는 버리시라”고 직격했다.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댓글쓰기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