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단지서 후진하던 쓰레기 수거차에 치인 50대 사망
  • 문경아 디지털팀 기자 (mka927@naver.com)
  • 승인 2024.01.11 10: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진 과정에서 미처 발견하지 못해 사고 발생
인천삼산경찰서 ⓒ연합뉴스
인천삼산경찰서 ⓒ연합뉴스

아파트 단지 내에서 음식물쓰레기 수거 차량에 50대 남성이 치어 숨지는 사건이 발생했다. 

11일 인천 삼산경찰서는 교통사고특례법상 치사 혐의로 음식물쓰레기 수거 차량 운전자 A씨를 불구속 입건했다고 밝혔다.

A씨는 이날 오전 2시25분경 인천 부평구 부평동의 한 아파트 단지에서 50대 남성 B씨를 음식물쓰레기 수거 차량으로 치어 숨지게 한 혐의를 받고 있다.

A씨가 차량 뒷편에서 걸어오던 B씨를 미처 발견하지 못한 채 후진하는 과정에서 사고가 발생한 것으로 조사됐다. B씨는 심정지 상태로 구조돼 병원으로 이송됐지만 결국 숨졌다.

경찰은 A씨를 상대로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 중이다.

경찰 관계자는 “A씨가 음주는 하지 않았다”며 “A씨를 상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파악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피해자만 127명, 최악의 연쇄 성폭행범 ‘대전 발바리’의 정체 [정락인의 사건 속으로] 습격범 숙소로 태워준 인물 누구? “李 지지자, 처음 만난 사이” 8세 친딸에 성범죄 저지른 40대, 출소 후 재범했다 “이미 벌어진 일”…여친 ‘바리캉 삭발·감금’ 혐의 20대男 변호사의 말 美, 질소가스로 첫 사형 집행한다…“고통스럽고 굴욕” 반발 ‘박근혜 최측근’ 유영하 “탄핵, 곧 역사적으로 재평가 될 것” “제2의 태영건설 나올 수도”…건설업계 휩쓰는 ‘줄도산’ 공포 한국 아파트 가격은 무엇으로 움직이는가 기대수명 82년의 한국인, 17년은 골골거린다 빨리 끝내고픈 다이어트…살 빠지게 돕는 음료 3가지 ‘복날’이라 개고기? 이제 ‘불법’입니다 ‘전쟁’ 외치는 김정은…총선 전 ‘新북풍’ 불까 ‘다방 연쇄살인 피해자’ 하루만 빨랐어도 살릴 수 있었다 [정락인의 사건 속으로] 술 마시고 칼 잡아도 처벌 안받는 의사…‘자격정지 1개월’이 끝 우울증 환자 ‘年 100만 명’ 시대…미리 예방하려면 어떻게? ‘오늘도 폭식했네’…식단 조절, 쉽게 하려면? 재벌은 망해도 3대는 간다? 균열 커지는 ‘한국식’ 오너 경영 집주인이 4조3000억원 ‘꿀꺽’…지난해 전세 보증사고액 ‘역대 최대’ 확 달라진 《미스트롯3》 여전히  강했다 뉴진스 이을 5세대 아이돌은 언제쯤 대세가 될까
이 기사에 댓글쓰기펼치기